온라인게임 GAMES
HOME > GAMES > 온라인게임
레나온라인
아발론온라인
아발론온라인(AVALON ONLINE)  서비스종료
아발론은 이오니아와 오리엔스 진영에 소속된 다양하고 개성 있는 영웅들을 조작하여 상대 진영의 영웅과 전투를 하면서 최종적으로 상대 진영의 영물을 파괴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최대 10명의 유저가 방을 생성하거나 자동 매칭 시스템을 통해 5:5로 대전이 가능한 MO형식을 기반으로 공성전류인 AOS온라인 게임입니다.
Story
이오니아(Aeonia)
이오니안은 태초라고 여겨지는 시기부터 존재했던 민족으로서, 그들이 사는 나라를 “오랜 시간의 도시”라는 의미에서 ‘이오니아’라고 불렀으며, 그곳에 사는 종족인 자신들을 이오니안이라 불렀다.
이오니안은 선민사상(Elitism)을 가지고 있는 민족으로서, 이들은 대기를 구성하고 있는 물질을 다룰 줄 알며, 그것을 이용하여 물질을 재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 받은 특혜의 민족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이 다루는 원소들 중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에테르]라는 원소였다. 에테르는 실재하는 다른 원소들[불],[물],[공기],[흙]과는 달리 무형의 원소였으며, 그들은 그것이 영적인 힘을 통해서만 다룰 수 있는 고귀한 원소로 생각했다.
오리엔스(Oriens)
오리엔스가 발견되기 까지는 매우 험난한 과정이 필요했다. 이오니아와 오리엔스 사이에는 척박하고 험준한 산새와 주변의 사막에서 쉴새 없이 불어대는 모래바람이 인근지역으로 강하게 휘감아 도는 “모래용의 등허리(Backbone of Sand Worm)”라는 모래벽으로 인해 인간이 정복하기 힘든 지역이였다. 이오니안들은 플레로마 계획으로서, ‘그노스티코이’를 주축으로 원소들을 수집하기 위한 엔지니어, 에테르를 관리하는 무녀 [에테르나]및 수행원들을 이끌고 오리엔스로의 원정을 떠나게 된다. 그러나 오리엔스 까지 도달하기 까지는 커다란 희생을 감수 해야만 했다. 그들은 출발할 때의 인원의 10%만이 가까스로 오리엔스에 도달하게 되었으며 플레로마 계획을 실현시키기에 앞서 본토로의 회귀에 대한 걱정에 휩싸이게 된다.
캐릭터

사업자 등록번호 : 409-86-31704 | Tel:1566-8387 | FAX : 062-525-0190
E-mail : help@mimobile.co.kr